음식 / / 2024. 1. 2. 11:03

익선동 레전드 타코 맛집 소개합니다 | 엘까르니타스

익선동에 있는 레전드 타코 맛집 !
약간 멕시코에 온 느낌을 풍기고 있어요
천장과 인테리어 모두 잘 꾸며놔서 !
음식점이니 만큼 제일 중요한 맛도 아주 굿이었어요
특히 부리또 맛집 인정 인정
스무스하게 즐거움 점수 충전😁
#엘까르니따스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13 1층 엘까르니따스 익선점
⏱️ 11:30-22:00
✔️  부리또 추천
🚘 근처 주차 불가
🐶 애견 동반 불가

 🥇
분위기 🥇
가성비 🥇
 
 
위치는 요기에요

https://map.naver.com/p/search/%EC%97%98%EA%B9%8C%EB%A5%B4%EB%8B%88%ED%83%80%EC%8A%A4/place/1164793565?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searchType=place&c=15.00,0,0,0,dh

 

네이버 지도

엘까르니따스 익선점

map.naver.com

입구 모습인데 모모필름 옆에 있어요

전형적인 익선동 분위기 !

의자랑 소품들이 모두 멕시코 느낌을 물씬 풍기죠 ~

주방쪽에도 그런 느낌이 나고 여기서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텐션 좋고 
멕시코 느낌이 났어요 ㅎㅎ
귀엽게 보이는 메리크리스마스 장식

화장실은 주방 옆에 저렇게 조그맣게 있답니다.
옆에 물건들이 즐비해있어서 살짝 정신 없긴합니다.

 

내부에서 봤을때 입구의 모습이고..
평상시 웨이팅이 조금 있나봐요
리스트랑 웨이팅 의자가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시간이 일러서 사람이 별로 없었음!

위쪽, 특히 천장쪽 인테리어가 멕시코스러웠어요

여긴 이제 메뉴판인데,
코로나리타를 사람들이 많이드시더라구요 (저는 안먹음)

까르니따스 타코 9,900원
양이 막 많진 않지만 가격도 비싸지 않기에 나쁘지 않게 먹었어요
고기가 아주 말랑 말랑 부드럽고 소스도 칠리 소스 굿이더라구요

먹기전 설레는 저 영상

라임 뿌려 먹으면 향도 좋고 ㅎㅎ 

부리또 11,900원
요게 이제 양도 많고 맛도 1티어 였습니다 !

 

익선동 타코 맛집 엘까르니따스에 다녀온 결과 !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위치, 분위기, 맛 모두 추천 때릴게요.

 

#내돈내산

익선동 멕시코 타코 맛집 
즐거움 점수 충전!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