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 2024. 1. 1. 14:31

종로 익선동 레전드 소금빵 맛집 카페 | 소하염전

익선동에 있는 레전드 소금빵 맛집 카페 !
입구부터 소금방 느낌 물씬 풍기고 있구요

입구에서 사진찍는 커플들 및 친구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소금빵 및 커피 맛 또한 인정인정
근데 감성있고 맛있는 만큼 웨이팅은 거의 필수인듯..?
스무스하게 즐거움 점수 충전😁
#소하염전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1-5 (익선동)
⏱️ 09:00-21:00
✔️ 소하소금빵 추천
🚘 근처 주차 불가
🐶 애견 동반 불가

🥇
분위기 🥇
가성비 🥇

 

 

위치는 요기에요


입구부터 소금 느낌 물씬나죠

소금빵은 다 맛있다 !

소하염전.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빵 메뉴판인데 딸기 염전 페스트리랑 기본 소하 소금빵이 제일 맛있어 보였어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꽤 늦은 시간인 저녁 7시쯤 가서 그런가.... 빵이 거의다 팔려 있었어요 ㅠㅠㅠ

그래도 가장 인기 많고 베이직한 소하 소금빵은 남아있어서 바로 샀죠

내부 모습입니다 ㅎㅎ

여기가 진짜 종로 익선동 느낌 나는 내부

염전 슈페너 6,300원

루이보스티 4,800원

우유크림소금빵 4,000원

밑받침으로 소금이 있네요 ㅎㅎㅎ

익선동에 있는 소금으로 버무러진 레전드 감성 카페
즐거움 점수 충전 완료~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