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 2024. 2. 25. 15:52

이불 빨래, 베게 빨래 얼마나 자주해야할까?

우리는 인생의 약 3분의 1을 침대에서 자고 보내므로,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깨끗하고 편안한 침구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우리가 자는 것이 깨끗하고 병에 걸리지 않도록 안전한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침구와 이불을 자주 바꾸고 세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기적으로 바꾸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얼마나 자주 "정기적"으로 바꾸나요?

 

이불 빨래 / 베게 빨래 얼마나 자주 빨아야할까?

 

베드 킹덤의 침구 전문가들은 침대 시트를 얼마나 자주 갈아주어야 침대 시트가 얼마나 더러워지는지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침대 시트를 얼마나 자주 갈아줘야 합니까?

 

일주일에 한 번, 또는 기껏해야 2주에 한 번씩 침대 시트를 세탁하고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일상 생활에 맞추기 어려울 정도로 자주 있지 않고 박테리아, 세균,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충분히 규칙적으로 세탁하는 것이 건강한 균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히 일 때문에 바쁘거나, 아이들을 돌보느라 바쁘거나, 매일 집안일을 하느라 침대 시트를 매주 바꾸는 것은 귀찮은 일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자주 침구를 갈아줘야 하나요?

우리는 매일 밤 땀과 호흡을 통해 많은 수분과 체유를 잃습니다. 우리는 죽은 피부 세포를 흘리고, 우리가 뒤척이는 동안 우리의 몸에서 먼지가 씻겨 내려갑니다. 이것들은 일주일 이상 쌓여서 여러분의 침대 시트를 더럽고 냄새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피부와 건강 상태를 유발할 수 있는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유인할 수 있습니다.

 

베게를 씻지 않고도 유지

베개는 씻지 않고도 더 오래 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개 커버 아래에 베개 보호대를 사용하면 1년에 세 번 베개를 씻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달 베개 보호대의 지퍼를 열고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과 얼굴의 기름과 먼지가 베개와 베개 보호대에 스며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베개 보호대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한 달 또는 두 달에 한 번 베개를 씻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씻어야 함

베개 커버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씻어야 합니다. 베개 커버는 매일 밤 여러분의 머리와 얼굴에 접촉합니다. 얼굴의 모공에서 배출할 수 있는 오일, 땀, 먼지의 수를 고려하면, 베개 커버는 빠르게 상당한 양의 먼지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베개 커버를 씻지 못하면, 더러운 커버에 머리를 대고 쉬면 골절, 여드름, 피부 발진의 가능성이 크게 증가합니다. 베개 커버를 정기적으로 씻는 것은 여드름과 여드름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발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불 빨래

 

담요는 좀 까다로운 것입니다. 얼마나 자주 세탁하느냐는 전적으로 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매일 밤 담요를 사용한다면, 적어도 2주에 한 번은 세탁하고 싶을 것입니다. 반면에, 여러분의 담요가 파란 달에 한 번만 사용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씻지 않고 3개월을 갈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